씨케이디 개런티드, 패키지 디자인도 돋보였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패키지 디자인도 돋보였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3.0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브랜드&패키지디자인 어워즈서 대상 수상
건강한 철학에 유니크한 디자인 접목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제27회 베스트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종근단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제27회 베스트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종근단건강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가 (사)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와 한국경제신문사가 공동 주최한 ‘제27회 베스트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에서 출시한 뉴트리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다. 이번 어워즈에는 총 12개 부문을 선정했고 그 중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브랜드 디자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회사 측은 이번 수상과 관련해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성분과 효능에 집착한 브랜드 철학을 패키지 디자인에 표현해 현대적인 감성으로 해석했다는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건강을 바른다’라는 브랜드 철 학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고스란히 녹여 직관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27년 동안 이어진 전통있는 베스트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에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디자인이 가치를 인정받아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앞으로도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차별화된 성분과 효능을 담은 최상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증명된 피부건강기능 성분을 기반으로 독자적인 상생 제형과 흡수 솔루션을 사용해 한 차원 높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 건강을 위해 피부건강기능 성분을 선별하고 유효 성분을 피부 작용점에 전달해주는 흡수 솔루션을 통해 결과가 보이는 피부건강을 구현하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