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스마트 뷰티 ON’ 이벤트 진행
뉴스킨, ‘스마트 뷰티 ON’ 이벤트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3.0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넓은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마련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신규 및 기존 유저를 대상으로 ‘스마트 뷰티 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먼저 3월 신규 회원에게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구매 시 전용 제품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루미스파 디바이스를 구매하면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를 증정하며 △부스트 디바이스 구매자는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를, △페이스 갈바닉 디바이스는 페이셜 젤(일반)을, △바디 갈바닉 디바이스는 바디 쉐이핑 젤(일반)을 추가로 받는다.

기존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 유저에게는 디바이스 전용 제품 3개 구매 시 일반 사이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대상 품목은 △루미스파 클렌저(노멀/콤보) △부스팅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페이셜 젤 점보 △바디 쉐이핑 젤 점보 △파워마스크 점보 등이다.

한편, 뉴스킨은 비즈니스 회원을 위한 스마트 뷰티 패키지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피부 속부터 올라오는 본연의 광채를 극대화하는 ‘속광’ 패키지는 △루미스파 디바이스 △부스트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으로 특별 구성됐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물광’ 패키지에는 △루미스파 디바이스 △페이스 갈바닉 디바이스 등이 포함됐다.

각 패키지 구매 시에는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는 전용 제품은 물론,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스킨 케어 제품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더욱 많은 분들이 뉴스킨의 스마트 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및 기존 뷰티 디바이스 유저까지 고객을 아우르는 최적의 혜택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직 디바이스를 접해보지 못한 신규 회원은 물론, 꾸준한 사용 습관을 형성하고자 하는 기존 회원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