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숲과 피부 동시에 지키는 ‘귀신앰플 더블한정’
시카고, 숲과 피부 동시에 지키는 ‘귀신앰플 더블한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보전 위한 ‘진정한 숲 캠페인’ 더해진 기획 세트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가 ‘진정한 숲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와 캠페인 철학이 함께 담긴 ‘귀신앰플 더블 한정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더블 한정 세트는 시카고 브랜드가 환경보전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진정한 숲 캠페인’의 메시지를 더욱 강조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실제로 시카고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활용해 산림이 훼손된 지역에 묘목 및 기부금을 전달, 트리플레닛과 함께 ‘진정한 숲’을 조성하며 피부에 직접 닿는 자연환경을 개선, 보전하는 데 앞장서 나가고 있다.

‘귀신앰플 더블 한정세트’는 시카고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귀신앰플’이 더블 구성된 상품이다. 더불어 이번 한정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같이 사용하면 피부개선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동일 라인 ‘시카 끝장크림(20ml)’과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반려식물 키트’ 및 ‘더스트백’도 선물로 증정한다. 귀신앰플 더블 한정 세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정가 대비 4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총 2천개 한정수량으로, 전량 소진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한정세트의 대표제품인 귀신앰플은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과 장벽복원, 보습을 동시에 케어하는 제품이다. 복원층과 장벽층으로 이뤄진 2층상 시카앰플로, 병풀은 물론, 시카고만의 특허성분인 ‘시카고 컴플렉스’가 더해져 귀신 같이 빠른 피부개선효과를 전한다. 시카고 콤플렉스의 주 성분인 ‘뱀약초’ 성분이 자극 받아 약해진 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세리신’과 ‘겨우살이’ 추출물은 각각 장벽개선과 보습, 피부 저항력 향상과 진정에 탁월하다. 실제 피부 테스트를 통해 손상된 민감성 피부진정, 민감성 피부장벽 개선, 유수분 밸런스 조절 및 당김개선에서 그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한편, ‘시카고’는 물만 닿아도 아픈 하이퍼(Hyper)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만든 자연유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특히, 뱀약초(사상자 추출물), 세리신 등 피부진정 및 손상복원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성분을 블렌딩해 특허출원 한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시그니처 성분으로 활용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누구나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