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출시 프로모션
에스트라,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출시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트라 공식몰과 올리브영서 풍성한 증정 이벤트 진행

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최근 리뉴얼된 에이시카365 라인의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샘플링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진정과 잡티 흔적 케어를 동시에 관리하는 2세대 진정세럼의 탄생을 알리고, 피부결과 일시적인 붉은기, 수분 함유량 등 모든 면에서 진화된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의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에스트라는 에스트라 공식몰과 올리브영을 통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일까지 에스트라 공식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친구에게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의 출시 소식을 공유하면 참여자 중 1만 명에게 에이시카365 3종 체험키트를, 친구에게 공유를 가장 많이 한 공유왕에게는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사용 포토 후기를 사진과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과 ‘에이시카365 소프트 진정 팩 패드’ 샘플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제공하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신제품 출시 소식을 알리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획기적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올리브영에서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을 구매한 후, 오는 20일까지 에스트라 공식몰에 구매 영수증과 함께 후기 캡처본을 등록하면 선착순 천 명에 한해 구매 금액 100% 환급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고농축 CICA BPMTM 마이크로좀 성분 78%가 함유된 세럼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온도와 피부결, 일시적인 붉은기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2%가 함유되어 2주 이상 꾸준히 사용 시 잡티 흔적 케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을 보다 더 많은 분들께서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진정을 넘어 흔적까지 케어해주는 놀라운 효능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