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리밋리스 럭키 립 스프링 에디션’
샬롯 틸버리, ‘리밋리스 럭키 립 스프링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지 다채로운 색감과 파워풀한 밀착력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화사한 봄 기운을 담은 ‘리밋리스 럭키 립(LIMITLESS LUCKY LIPS)’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하고,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샬롯 틸버리의 리밋리스 럭키 립은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는 울트라 매트 피니쉬 립스틱 제품이다. 풍부한 왁스 성분으로 끼임 걱정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선사하고, 입술에 닿는 순간 빈틈없이 밀착되어 매혹적인 입술로 만들어준다. 제품 패키지에는 사랑스러운 립 마크 디자인을 적용해 개인 소장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감과 파워풀한 밀착력으로 깊고 풍부한 컬러를 담아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조용하지만 확실하게 피어나는 존재감을 보여주는 웜 피치 누드 컬러인 ‘스파이스 블룸’, 한번의 터치로 감미로운 분위기를 완성하는 말린 장미 컬러의 ‘로즈 호프’, 발랄한 매력을 담은 소프트 핑크 레드 컬러의 ‘라즈베리 참’, 차분하고 자연스러움을 담은 캐러멜 누드 컬러인 ‘벨벳 누드’로 구성했다.

샬롯 틸버리는 공식 런칭에 앞서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최대 21% 할인 및 선물 포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동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및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참여 제품은 ‘리밋리스 럭키 립 -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샬롯 틸버리 베스트 제품인 ‘럭셔리 팔레트’, ‘비거 브라이트 아이즈 필터’, ‘럭셔리 팔레트 오브 팝스’ 및 신상 립스틱 라인인 ‘룩 오브 러브’와 ‘핫 립스 2’ 등이 해당된다.

샬롯 틸버리 브랜드 담당자는 “리밋리스 럭키 립은 작년 매직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처음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던 제품”이라며, “화사한 봄 기운을 담은 신규 컬러와 함께 올 봄 나만의 매혹적인 입술 연출은 물론 샬롯 틸버리만의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샬롯 틸버리 ‘리밋리스 럭키 립 -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샬롯 틸버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구매 가능하며, 공식 런칭은 14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