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기미 케어 솔루션 제공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고농축 프리미엄 기미 케어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시즌3)’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600억 원의 매출액과 870만 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2022년 1월 기준)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최신상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전 시즌 대비 더욱 빠르고 강력한 기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은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인 마데화이트TM의 함량을 이전 시즌 대비 2배 늘렸다. 또한, 쌀발효액을 중심으로 구성된 브라이트닝 성분 멜라드롭(MELADROP)과 멜라닌 특허 성분 3종(Brighlette, 화이트가르시니아, HYWHITHE)이 새롭게 추가됐다. 단 1일 사용만으로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은 TECA를 수용성 비타민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캡슐에 담는 ‘TECALIGHT’ 특허 기술을 최초로 적용했다. 피부 흡수도가 이전 시즌 대비 142% 증가돼 극대화된 효능과 강력한 피부 침투력을 자랑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일 사용 시 피부 겉 가장 짙은 기미부터 피부 표면 아래 깊은 기미를 개선해주며, 1주 사용 시 아직 보이지 않는 피부 속 숨은 기미와 얼룩덜룩한 기미 얼룩 및 기미 밀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 확인됐다. 또한 기미가 쉽게 생기는 부위(눈밑, 콧등, 양볼, 이마)는 물론, 기미가 생길 수 있는 모든 피부 부위(목, 턱, 입술, 손등, 팔, 다크서클)의 기미까지 빈틈없이 케어한다.

한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오는 12일 오후 3시 1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기미 전문가 센텔리안24의 이번 신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짙은 기미와 옅은 기미는 물론이고 아직 보이지 않는 피부 속 숨은 기미까지 빠르게 케어할 수 있는 강력한 앰플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 개발을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