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NS홈쇼핑, 중소화장품 '지원사격'
연구원-NS홈쇼핑, 중소화장품 '지원사격'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3.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홍보ㆍ판로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뷰티플레이 전시품, 홈쇼핑ㆍ라방 방영 예정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원장(왼쪽)과 NS홈쇼핑 이원주 상무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연구원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원장(왼쪽)과 NS홈쇼핑 이원주 상무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연구원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은 지난 2월 25일  (주)엔에스쇼핑(대표 조항목, 이하 ‘NS홈쇼핑’)과 함께 중소 화장품 기업 지원을 확대하고, K-뷰티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뷰티플레이 전시 공간·제품 홍보 프로그램과 NS홈쇼핑의 판촉홍보 및 영상 컨텐츠 제작 노하우가 더해져 대한민국 화장품산업 활성화와 중소기업 판매 채널 확대를 돕는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두 기관은 이달 부터 뷰티플레이에 입점한 중소 화장품 브랜드를 선별해 TV와 모바일 앱 등 NS홈쇼핑 판매 채널에 입점시킨다. 

또 콘텐츠 제작 지원과 TV홈쇼핑의 이원 생중계와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NS홈쇼핑 중소 화장품 제품도 뷰티플레이에 전시해 우수 중소 화장품의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확대 지원할 계획이다.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원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K-뷰티 홍보플랫폼인 ‘뷰티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중소 화장품 기업 홍보와 판매촉진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업계 필요성을 반영한 중소 화장품 지원 사업으로 글로벌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연구원과 NS홈쇼핑 관계자는 업무 협약식 체결 후, 뷰티플레이내 전시품을 둘러보고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연구원
▲연구원과 NS홈쇼핑 관계자는 업무 협약식 체결 후, 뷰티플레이내 전시품을 둘러보고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연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