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선쿠션, 선스틱 신규 출시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선쿠션, 선스틱 신규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 및 피부 결점 커버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피부의 결점까지 커버해주는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과 뜨거운 자외선 속에서 피부를 시원하고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차단, 그 이상의 스킨케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듀이트리 베스트 선라인이다. 검증받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에 미세먼지 모사체 피부 흡착 방지, 피부 보습, 피부톤 커버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선 케어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지수 결과가 도출 되었으며, 붉은기와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쿠션이다. 스웨트프루프 기능*이 있어,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피부가 숨쉬는 fit컴포트 공법을 적용하여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스웨트프루프 인체적용시험완료)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진정과 쿨링 효과에 도움을 주는 ‘수딩 쿨러’ 특허성분**과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수딩쿨러 콤플렉스 특허성분 [특허 10-1793098호])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온도 감소와 외부 자극(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을 검증 받았다. 또한, 투명하고 얇게 발리며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얼굴 뿐 아니라 바디 피부에도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자외선과 피부 결점을 한 겹에 커버해주는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은 번거로운 기초 및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간편하게 줄여줄 아이템으로, 파데프리 메이크업을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선스틱은 자외선과 즉각적인 쿨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휴대하고 다니면서 얼굴과 바디에 편하게 덧발라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을 제외한, 어반 쉐이드 선 4종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듀이트리는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의 올리브영 런칭을 기념하여,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최대 46% 할인율로 단독 세일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