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희귀 알로에오일 담은 ‘큐어 S라인’ 기획전
김정문알로에, 희귀 알로에오일 담은 ‘큐어 S라인’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어토너S, 큐어앰플S, 큐어에멀전S 출시로 ‘큐어 S라인’ 완성, 큐어몰 기획전 개최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자사 큐어몰에서 희귀 알로에 오일을 함유한 ‘큐어 S라인’의 런칭을 기념하여 기획전을 실시한다.

큐어 S라인은 지난해 10월 선보인 ‘큐어크림S(큐어 안티에이징 크림S)’와 함께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국내 최초로 ‘저온 초임계 추출법’ 통해 뽑아낸 ‘알로에잎껍질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최근 ‘큐어토너S(큐어 피토 그린 토너S)’와 ‘큐어앰플S(큐어 피토 그린 앰플S)’, ‘큐어에멀전S(큐어 피토 그린 에멀전S)’을 출시하며 큐어 S라인을 완성했다.

이번 기획전은 큐어 S라인 제품을 단품과 교차, 전세트로 구성하여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큐어 사포나리아 딥 클렌져(150g)’를 증정하며, 단품 구매 시 최대 42%, 교차세트는 최대 56%, 전세트는 최대 59%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큐어크림S(50ml)’는 최근 선보인 튜브형(30ml) 제품과 함께 온라인 단독세트로 기획,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큐어크림S의 스페셜 파우치(5매)도 제공한다.

한편, 큐어 S라인의 핵심 원료인 알로에 오일은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활용해 열에 약한 알로에의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저온 초임계 추출법 통해 효능 보존은 물론 잔류 화학물이 없는 친환경 원료이다. 임상시험 통해 항산화 효과가 비타민E(토코페놀)와 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 보다 약 50% 가까이 높은 수치를 보였으며, 피부 보습 및 피부 광채 표현에도 도움을 준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 S라인은 기초부터 유수분 및 피부톤 관리와 주름개선까지 단계별로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춘 제품이다.”며 “피부 민감도가 높아지는 봄을 맞아 피부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들께 큐어 S라인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