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쎄르지에 에뚜알 리미티드 에디션
록시땅, 쎄르지에 에뚜알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의 시작 알리는 2022 체리 블라썸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코리아가 2022년 봄을 맞이해 신비로운 봄 향기를 가득 담은 ‘2022 쎄르지에 에뚜알 에디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2022 쎄리지에 에뚜알 에디션은 달콤한 체리와 은은한 머스크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프로방스 밤 벚꽃 길을 걷는 듯한 신비한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오 드 뚜왈렛 ▲샤워 젤 ▲바디 밀크 ▲핸드크림 ▲프레시 미스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2022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체리블라썸 쎄르지에 에뚜알 오드 뚜왈렛에는 프랑스 남부 뤼베론산 체리 추출물과 체리블라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맥박이 뛰는 곳에 뿌려주면 하루 종일 은은하게 신비로운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달콤한 벚꽃 향으로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만들어주는 체리블라썸 쎄르지에 에뚜알 샤워젤과 체리블라썸 쎄르지에 쉬머링 바디밀크도 있다. 특히 샤워 후 바르는 바디 밀크는 식물성 글리세린과 자연 유래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분과 보습감까지 채워주며, 금빛과 은빛 쉬머링 입자가 함유되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게 뿌릴 수 있는 체리 블라썸 쎄르지에 에뚜알 프레시 미스트와 바르는 즉시 피부에 녹아 드는 쎄르지에 젤 텍스쳐의 체리 블라썸 쎄르지에 에뚜알 쉬머링 핸드크림 등 신선하고 달콤한 기운을 가득 담은 제품들이 봄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2007년 첫 출시돼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록시땅의 체리블라썸 라인은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베스트셀링 프래그런스 라인으로 매년 사랑받는 제품이다”라며 “봄의 시작을 가장 먼저 알리는 록시땅의 체리 블라썸 라인과 함께 활기차고 생기 있는 봄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