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
코리아나화장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3.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생기와 촉촉한 수분감 선사

㈜코리아나화장품의 스킨케어 브랜드 위네이지가 겨울철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봄처럼 화사한 생기를 선사해 줄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은 장미의 도시, 터키 이스파르타에서 장미의 생명력이 가장 강한 새벽 다마스크 로즈만을 수확해 신선한 생명력을 고스란히 담았다.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으로 구성된 로즈엘릭서™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생기를 깨워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화사하게 밝혀준다.

또한,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 유도체와 보습 성분을 품은 핑크 비타 캡슐이 문지르는 순간 피부에 녹아들며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더한다.

알프스 장미 식물줄기세포에서 추출한 로즈 스템셀 성분의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관리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인공향료가 첨가되지 않아 일상 속 지친 기분을 달래주는 다마스크 로즈 본연의 풍성하고 우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은 귀한 원료인 다마스크 로즈의 정수를 그대로 담아 화사한 생기와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줄 것”이라며,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빛의 텍스처로 사용감은 물론 비주얼까지 신경썼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