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3.0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건, 매화꽃 추출물이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

LG생활건강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베스트셀러에 한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 예화담 스페셜 에디션은 매년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온 글로벌 프로젝트로, 한국 자연의 사계절을 담은 예화담 대표 제품들의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전달해왔다. 올해는 자연의 모티브를 경쾌한 색감으로 재해석하는 우인영 작가와 함께 진행했으며, 판데믹 이후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고 있는 아름다움을 예화담 대표 제품인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용기 디자인에 담아 기분 좋은 ‘경쾌함(JOY)’를 표현하려 했다.

‘유리알 에센스’로도 불리는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는 전남 광양에서 채취되는 매화꽃 추출물을 담아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생기 탄력 에센스다. 농축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물이 어린 듯 투명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피부를 선사한다. 2주 사용 후 피부 투명도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75ml의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예화담 브랜드 담당자는 “매일 쓰는 스킨케어 제품 디자인에 새로움과 특별함을 더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응원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구상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