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진정 아크웰, 네이버 뷰티윈도 첫 브랜드 기획전
수분진정 아크웰, 네이버 뷰티윈도 첫 브랜드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2.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 젤·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 등 베스트셀러 선봬

트레디셔널 더마톨로지 브랜드 아크웰(대표 권기현)이 오는 2월 27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수분&진정, 수부지 피부 추천 아이템 컨셉으로 아크웰 ‘뷰티윈도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진행되는 이번 아크웰 첫 브랜드 기획전에서는 무너진 피부 장벽 보호와 마스크 속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수분·진정 라인의 인기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피에이치 밸런싱 라인(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 젤, 밸런싱 퍼스트 카밍 패드)과 리얼 아쿠아 밸런싱 라인(리얼 아쿠아 스틱 크림,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 리얼 아쿠아 밸런싱 토너) 등 수분&진정에 탁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 젤’은 저자극 약산성 보습 젤 클렌저로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세안 시 생기는 거품의 마찰력을 줄여줘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고, ‘밸런싱 퍼스트 카밍 패드’는 각질 관리부터 피부 진정 관리까지 간편하게 스킨케어의 기초를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요즘 같이 급변하는 기온에도 피부를 균형 있는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이번 아크웰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및 다양한 증정품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버블 프리 클렌징 젤 파우치와 밸런싱 카밍 패드 파우치, 소식 알림과 스토어찜을 설정하면 각각 추가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크웰 관계자는 “최근 건조한 날씨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 실내와 외부 온도차로 지친 피부를 위해서 수분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구성한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크웰의 베스트셀러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선보이는 만큼 2022년 아크웰 첫 뷰티윈도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