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부과학연구원, 셀프코스와 임상 설명회 개최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셀프코스와 임상 설명회 개최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2.2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임상부터 마케팅까지 원스톱 서비스!’
시험 신뢰 기반, 정확과 신속으로 고객사와 ‘Win-Win’ 목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이 지난 17~18일 셀프코스와 임상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한국피부과학연구원.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이 지난 17~18일 셀프코스와 임상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화장품 임상기관인 한국피부과학연구원(대표 안인숙)이 화장품 제조 플랫폼 셀프코스와 지난 17~18일 양일간 임상 설명회를 개최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 관계자는 “이번 임상 설명회는 세렌디피티를 비롯한 13곳 기업들이 참여한 가운데 연구소 소개 및 임상실 투어를 진행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사들의 임상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임상의 중요성을 소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최근 소비자들이 제품효과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 자료를 요구함에 따라 이번 설명회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신뢰성 있는 제품 개발을 원하는 기업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는 평가다. 

권승빈 연구소장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강점은 안전성 평가부터 기능성, 효능, 비임상(in vitro), 동물대체시험, 화장품 성분검사 분야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강조하며 “특히 매달 다양한 임상시험을 저렴한 가격에 진행할 수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비롯해 ▲연간 계약을 통한 마일리지 혜택 ▲시험완료 인증마크 제공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유튜브(채널명 : 화장품은 과학이다 by 안언니) 채널을 통한 무료 홍보 등으로 고객사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안인숙 대표는 “이번 설명회를 기점으로 국내외 중소기업들과 Win-Win하며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임상관련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은 고객사에게 신뢰에 기반한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연구원은 이번 설명회에 참여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저자극, 보습 무료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은 올해 1월 가산연구소를 확장 이전했다. 연구원은 지난 2012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국내외 수 많은 브랜드들의 안전성과 유효성 검증·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