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대용량 올리브영 기획전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대용량 올리브영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2.1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유튜버 하나보노의 속건조 추천템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고쿠쥰 로션 대용량’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2월 20일부터 2월 22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올리브영 기획전은 100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올인원 대용량 토너 ‘고쿠쥰 로션 500ml’, 7중 히알루론산과 자연유래보습막인 사크란 성분이 겹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밀크 기획 세트’, 히알루론바이옴™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4중 히알루론산 보습을 선사하는 ‘고쿠쥰 로션&밀크&크림 기획세트’로 구성되었다.

특히 28만 뷰티유튜버 하나보노의 찐추천템인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히알루론산과 마이크로바이옴이 만나 완성된 히알루론바이옴™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각질층 12층까지 수분길을 열어 100시간 동안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유해성분 6가지와 알레르기 유발성분을 배제하여 문제성 및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이지 않는 물젤 제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습이 필요한 부분이라면 어디든 올인원으로 사용가능하다.

하다라보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하나보노 PICK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500ml’를 비롯한 고쿠쥰 프리미엄 기획세트와 고쿠쥰 기획세트를 초특급 할인가로 판매한다. 2/20일~2/22일 단 3일 동안은 하나보노 영상에서 공개되는 시크릿 링크를 통해 쿠폰 적용 시 정상가 대비 무려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기간 외에도 2월 한 달간 정상가에서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하다라보 브랜드 담당자는 “하다라보 베스트셀러인 고쿠쥰 로션 대용량 버전이 작년 온라인 선 론칭 후 인기에 힘입어 오프라인 입점까지 하게 되었다. 이에 오프라인 입점 기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하다라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피부 건조로 고민하고 있던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보습감 가득한 피부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