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전문 브랜드 ‘해피바스’ 출시
바디전문 브랜드 ‘해피바스’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2.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피부타입별 제품·향취 세분화 … 시즐러와 공동마케팅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싱그럽고 상큼한 과일향의 바디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해피바스는 내추럴 후루티향을 기본으로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정말 촉촉한 타입’과 오일감 많은 피부를 위한 ‘정말 산뜻한 타입’,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위한 ‘정말 달콤한 타입’ 등 3가지 피부타입별로 세분화돼 있다.



피부흡수가 빠르고 자극없는 고보습성분 마카다미아너트오일, 피부 수분손실을 억제하고 유연성 효과가 탁월한 요구르트 추출물, 피부 거칠음을 막아 피부보습효과를 유지시켜주는 오이·키위 추출물 등을 함유한 해피바스는 타입별로 차별화된 향취를 적용한 것이 특징적이다.



신선한 과일향의 탑노트를 시작으로 화사한 꽃향기가 어우러진 후루티 플로리엔탈 향취의 촉촉한 타입, 오렌지와 라임의 싱그러운 향취로 풋과일의 느낌을 이상적으로 표현한 시트러스 그린후로랄 향취의 산뜻한 타입, 그리고 달콤한 타입을 위해 열대의 이색적 열매와 과일을 바탕으로 한 트로피칼 스위트 후루티 향취가 매혹적이다. 해피바스 제품은 촉촉한 타입을 위한 바디클렌저(630ml), 바디밀크(310ml), 바디오일(310ml), 산뜻한 타입을 위한 바디클렌저(310ml), 바디스크럽(210ml), 그리고 달콤한 타입을 위한 바디클렌저(630ml)로 구성됐다.



이번 바디 전문제품 해피바스의 출시와 더불어 태평양은 지난 10일부터 패밀리 레스토랑 ‘시즐러’와 공동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시즐러 DM을 통해 해피바스의 견본품을 발송하고 시즐러 이용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 당첨자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등의 이번 벤트는 신브랜드의 이미지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토니로마스’, ‘스파게티아’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과 놀이공원과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주소비자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