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설 선물 화장품 준비 해볼까…업계 프로모션 이어져
올해 설 선물 화장품 준비 해볼까…업계 프로모션 이어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2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들 앞다퉈 설 선물세트 선보여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기초 제품 선호

민족 대명절 설을 며칠 앞두고 국내 화장품 업계가 앞다퉈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막바지 고객 사로잡기에 나서고 있다. 부담이 크지 않으면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은 명절 선물로 항상 인기 있는 품목이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장기화로 마스크를 쓰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어 올해는 선물용으로 기초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인만큼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호랑이 해를 맞아 안티에이징 퍼스트 에센스인 ‘윤조 에센스 호랑이의 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윤조 에센스’는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대표제품으로 구성된 '레티놀 엑스퍼트 0.1% 호프블루 세트'를 선보였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고함량 레티놀 성분이 굵은 주름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주름개선 에센스다. 눈밑, 팔자주름 등에 뛰어난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모공 부위의 피부결, 탄력, 피지 개선은 물론 모공 수와 모공 면적도 개선해준다. 호프블루 세트에는 새해 운세를 조언해주는 아이오페 타로 카드 랜덤 1종이 포함됐다. 이 선물세트는 한정 판매되며 기존 본품 가격과 동일한 8만원으로 출시됐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초공진을 앞세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다양한 설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실속과 품격을 갖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기획, 구성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 1년간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에센스 브랜드인 미샤는 뛰어난 효능과 실속을 모두 갖춰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천만 판매 신화를 이룬 미샤의 스테디셀러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2종세트’는 극효 발효를 거친 집중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거칠고 무너진 피부를 매끄럽게 잡아줘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의 완성을 도와준다. 선물세트는 나이트리페어 앰플과 나이트리페어 앰플 크림 2종으로 구성됐으며, 추가로 에센스(30ml), 앰플(10ml), 크림(10ml), 화장솜 16패드를 함께 증정한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은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깨워 생기를 북돋아주는 '소생 3종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영양감과 수분 부족으로 탄력을 잃은 피부에 활력을 충천하여 부드럽고 윤택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소생수액, 소생 유액, 소생 크림의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에센스 등의 견본품도 함께 증정한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채옴 부스팅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도 준비됐다. 부스팅 에센스와 채옴 크림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의 후는 궁의 다채로운 단청 문양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새해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부귀와 다복, 장수 등 오복을 염원하는 단청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다채롭게 물들이며 소장 가치를 높였다.

LG생활건강 오휘는 설을 맞아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모차르트의 3대 오페라로 꼽히는 ‘피가로의 결혼’의 서곡을 테마곡으로 한 스페셜 디자으로 선보이며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된다.  

‘달바(d’Alba)’는 케이팝 걸그룹의 무대의상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단하주단’과 함께 설 시즌 한정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는 2022 임인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이탈리아 알바 지역 화이트 트러플이 92%이상 함유된 고농축 영양 앰플 ‘달바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이하 ‘달바 92 어드밴스드 앰플’)과 단하 단청문양 머니 백, 단하 노방실크 패키지, 달바 92 어드밴스드 앰플 7일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달바 92 어드밴스드 앰플’은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이 92%이상 함유되어 있는 고농축 항산화앰플로 이탈리아 비건 인증 완료, 저자극 테스트 완료된 달바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