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을 빛낼 K-뷰티 빅히트 브랜드 대상]종근당건강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 수상
[2022년을 빛낼 K-뷰티 빅히트 브랜드 대상]종근당건강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 수상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1.2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업신문-장업TV 선정, 탈모증상완화 샴푸 부문 수상
독자성분 스마트 비오틴좀™ 적용 모발ㆍ두피 한번에 케어
2022을 빛낼 K-뷰티 빅히트 브랜드 대상 탈모증상완화 샴푸 부문을 수상한 종근단건강의 씨케이디 개런티드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
▲2022을 빛낼 K-뷰티 빅히트 브랜드 대상 탈모증상완화 샴푸 부문을 수상한 종근단건강의 씨케이디 개런티드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장업신문과 장업TV가 선정한 2022을 빛낼 K-뷰티 빅히트 브랜드 대상 탈모증상완화 샴푸 부문에 종근단건강의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 비오틴 샴푸가 수상했다. 

최근 건강한 두피, 모발 관리와 클린 뷰티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커지면서 이를 반영한 탈모케어 샴푸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번 K-뷰티 빅히트 브랜드 대상 탈모케어 부문을 수상한 종근단건강(대표 김호곤)의 씨케이디 개런티드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는 이같은 소비자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제품은 종근당건강의 독자적인 처방과 기술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인체 적용 시험을 거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비오틴 샴푸이다. 

100회 이상의 신제품 샘플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한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는 두피와 모발 동시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핵심 성분인 비오틴의 흡수를 높이고자 종근당건강의 독자적인 처방 기술인 ‘스마트 비오틴좀TM’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자사 공식몰에서 진행한 사전 체험단 모집에서 오픈 하루 만에 준비된 1,000명 수량이 조기 마감되는 등 출시 전부터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또한 무첨가 28가지 성분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100시간 뿌리 볼륨 지속력, 탈락 모발 수 63.1% 개선 등 16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탄탄함 품질을 확보했다. 

또한 친환경 클린 뷰티 추세에 맞춰 재활용이 용이한 메탈 제로 펌프와 저탄소 바이오매스 플라스틱을 적용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종근당건강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는 DMS사 프랑스산 비오틴과 아미노산 17종, 펩타이드 5종 등을 제품에 적용하는 등 성분과 효능에 신경을 쓴 제품”이라며 “’종근당건강의 철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인체 적용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제품인 만큼 탈모 증상 완화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거듭나 궁극적으로 삶의 질이 향상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