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손 소독제 10만 개 전달
토니모리, 손 소독제 10만 개 전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1.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위치한 자원봉사센터 20곳 대상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경기도 각 지역에 위치한 자원봉사센터 20 곳에 핸드 세니타이저 약 10만 개를 기부한다.

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되는 요즘, 토니모리는 가평, 과천, 광명, 구리, 부천 등 경기도 곳곳에서 봉사로 힘써주는 자원봉사센터 20곳을 대상으로 알로에 핸드 세니타이저 겔을 각 3,000~5,600개씩 전달했다.

토니모리는 그동안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환원하고 있다. 일례로, 토니모리는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대학 등록금에 부담을 느끼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희망열매 장학금’ 지원 캠페인을 올해로 11번째 진행하는 중이다. 또한, 작년에는 환경부와 함께한 ‘전자영수증 시행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금액으로 파주 법원리 직천리 일대에 980여 그루의 수목을 식재하고 ‘평화의 숲’을 조성한 바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좀처럼 시들지 않아 경제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가운데, 이 시기를 이겨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어려움 속에 있는 이웃들이 항상 위생적이고 건강한 일상이 유지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