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밤’ 컬러 2종
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밤’ 컬러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추가 출시

하이퍼 뷰티 피브(FEEV)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하이퍼-핏 컬러 밤’의 새로운 컬러 2종을 17일(월) 추가 출시한다.

다가올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선 론칭되는 ‘하이퍼-핏 컬러 밤’의 신제품 2종은 선명한 리얼 레드 컬러의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와 분위기 있는 레드 브라운 ▲‘칠링 칠리(CHILLING CHILI)’로 각기 다른 매력의 레드 컬러 쉐이드가 로맨틱한 발렌타인 메이크업 룩 연출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이로써 ‘하이퍼-핏 컬러 밤’은 투명하고 맑은 무색의 ▲‘듀 드롭(DEW DROP)’과 복숭아 빛이 감도는 피치 코랄 컬러의 ▲‘미닝아웃(MINNING OUT)’, 딥한 로즈 빛이 감도는 MLBB 로지 레드 ▲‘로지 코지(ROSY COZY)’의 기존 3가지 컬러에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와 ▲‘칠링 칠리(CHILLING CHILI)’까지 2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피부 톤과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총 5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췄다.

일명 ‘정호연 립밤’, ‘정호연 컬러 밤’으로 널리 알려진 ‘하이퍼-핏 컬러 밤’은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하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광채를 부여해주는 멀티 유즈 컬러 밤이다.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피브 시그니처 성분 ‘베툴린’과 스페인산 고보습 발효 올리브 오일 및 식물성 스쿠알란 등을 함유하여 건조한 입술에 깊고 진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미끈거리고 끈적이는 느낌 없이 투명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물성 원료 배제 및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과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피부 생기와 윤광을 표현해 줄 멀티 유즈 비건 컬러 밤, ‘하이퍼-핏 컬러 밤’은 카카오톡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10%의 상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