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보다나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헤어스타일러 부문 수상 영예

국내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헤어스타일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해를 이끌어 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38만명이 넘는 국내 소비자가 조사에 참여했으며,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을 통해 현지에서도 동시에 진행되어 중국을 비롯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지니고 있음을 시사함에 더욱 큰 의미가 있다.

2년 연속 헤어스타일러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하게된 보다나는 역대 최대 규모의 97만명 중국 소비자가 참여한 중국 조사에서도 1위에 선정되며 한·중 2관왕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보다나는 2012년 설립되어 2015년 국내 최초로 40mm 사이즈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출시하였다. 2021년에는 국내 최초·최대 사이즈의 물결고데기 40mm를 출시하는 등 혁신적인 헤어기기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보다나 관계자는 “보다나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하게 된 점 너무나 감사드린다. 특히 올해는 한국과 중국 두 국가 동시 수상을 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술 개발과 뛰어난 제품력, 서비스로 소비자의 기대에 보답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나는 지난해 11월 쉽고 간편하게 셀프 물결펌을 연출할 수 있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로 한국소비자협회 주최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의 최고 제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보다나의 대표 제품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로 ‘2021 코스모 뷰티 어워즈’를, 보다나의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로 ‘2021 글로우픽 어워즈’를 수상하는 등 각 제품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다양한 어워즈에서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