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2022 설 프로모션 ‘스페설 세트’ 진행
리더스코스메틱, 2022 설 프로모션 ‘스페설 세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스페설 세트’ 68% 할인가 제공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다가오는 2022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7일부터 11일까지 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스페설 세트’를 68%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집에서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홈 케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가심비 높인 선물세트로 특별 구성했다고 밝혔다.

2022 스페설 세트 상품은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카밍 바이오틱스 스킨케어 세트’ (에센스워터/앰플/크림 마스크 본품 3종, 에센스워터/앰플 미니어처 2종) ▲’아임 피토 뮤신 마스크’(10매) ▲’아임 피토 레티놀 마스크’(10매)로 선물세트 구매 시, 선물 포장 및 쇼핑백 동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세트에 구성된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은 출시 2개월만에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안티에이징에센스 부문 루키를 차지한 제품으로 유효성분 황금누에추출물이 94%나 함유된 강력한 첫 단계 탄력 에센스이다.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 역시 2021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에센스 토너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배합한 3중 장벽 케어로 ‘강한 피부 자생력’을 뜻하는 일명 ‘강부자 에센스워터’로 불리우며 큰 사랑을 받은 리더스 베스트 제품이다.

지난 한해 큰 사랑을 받은 두 제품이 모두 2022 스페설 세트 상품에 구성되어 세트 하나로 피부탄력과 피부장벽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명절에 고향이나 친지 방문 대신 선물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님들이 많아지고 있다” 며 “고객님들의 피부 건강을 생각하여 준비한 2022년 설 선물 세트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