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V크림, 굿 스타트~
OLV크림, 굿 스타트~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1.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패스RNA, 롯데홈쇼핑 첫방송 완판 성과
올리패스 알엔에이가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OLV 크림 방송에서 젠체 준비물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사진=올리패스 알엔에이
▲올리패스 알엔에이가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OLV 크림 방송에서 젠체 준비물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사진=올리패스 알엔에이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올리패스 알엔에이(대표 김회천)는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OLV 크림’ 첫 런칭 방송이 준비 수량 완판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전했다. 

올리패스 알엔에이는 특화된 피부과학 기술인 신개념 RNA 타게팅 기술을 사용하여 과학적 튜닝을 통해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바이오코스메틱 기업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스킨케어 RS라인 신제품 OLV 크림은 일명 유호정 크림으로 불리는 콜라겐 제품으로 배우 유호정이 신제품 단계부터 본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 개발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는 OLV크림과 함께 세라늄 마사저와 콜라겐 O2X 엑티베이팅 부스터를 세트로 구성하여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관계자는 "특허기술인 mRNA타게팅 기술이 집약된 OLV크림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확인이 된바 있다. 콜라겐을 채워주면서 기존 콜라겐 분해를 막아주는 원터치크림 OLV크림으로 겨울철 피부에 생기를 줄 수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이어"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첫 런칭방송에 준비된 수량 완판을 달성하였다. 이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이벤트와 함께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며, 신제품 개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는 올리패스 알인에이가 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패스 알엔에이 자사몰에서는 롯데홈쇼핑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홈쇼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OLV크림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