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2022 ‘호랑이 모여라’ 프로모션
리더스코스메틱, 2022 ‘호랑이 모여라’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름에 ‘호, 랑, 이’가 들어가는 고객 대상 포인트 및 할인쿠폰 혜택 제공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2022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오는 19일(수)까지 ‘호랑이 모여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랑이 모여라’프로모션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몰 회원 대상으로 이름에 ‘호, 랑, 이’가 들어가는 고객 대상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가입자 명에 호, 랑, 이 1개 이상 포함될 경우 적립금 1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주문자 명에 포함된 기존 가입자의 경우 신상 5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과 함께 리더스코스메틱은 SNS에서 '범중왕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많은 친구를 소환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60계 호랑이 치킨 세트(5명), 리더스 시카 카밍 마스크 10매(20명) 경품을 제공한다.

SNS 범중왕 댓글 이벤트의 경품 중 ‘시카 카밍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시카토인(Cicatoin)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마스크팩으로, '호랑이풀'로도 불리우는 시카(CICA)성분 제품을 경품으로 구성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2022년 임의년 호랑이 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을 담아 밝고 희망찬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