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랩 프레스티지 포 안티옥시던트 샴푸’
닥터방기원, ‘랩 프레스티지 포 안티옥시던트 샴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0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 고민 케어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활성산소케어로 탈모의 근원을 막는 두피 항산화샴푸 ‘랩 프레스티지 포 안티옥시던트 샴푸’를 4일 선보였다.

닥터방기원의 신제품 랩 프레스티지 포 안티옥시던트 샴푸는 현대의 환경적 요인으로 생성되는 과잉활성산소로 인해 두피가 산화하며 발생하는 다양한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다.

강력한 항산화로 유명한 모링가와 잣나무, 비타민나무의 캘러스 추출물을 배합한 닥터방기원만의 독자적인 특허 처방이 두피에 직접적으로 작용하며 활성 산소를 케어한다. 또한 라벤더추출물과 레몬추출물, 포도껍질추출이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고, 모근청결과 두피 정화에 효과적인 자연 유래 성분의 AHA, BHA, PHA도 함유했다.

특히 -78.5℃에서 드라이아이스를 이용해 고농축으로 원물을 추출하는 차별화된 저온 탄산 추출 공법을 이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 시킨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인공색소를 비롯해 1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처방과, 샴푸 후 따로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러운 모발로 케어한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랩 프레스티지 포 안티옥시던트 샴푸는 오는 13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