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아이코스메틱, CGMP 적합 인증 획득
㈜지앤아이코스메틱, CGMP 적합 인증 획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최상의 생산시스템 구축

지앤아이코스메틱(대표 지승용)은 지난 2021년 12월 8일 식약처 지정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풀질관리 기준(CGMP) 적합 인증을 획득하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구축했다.

CGMP(CGMP, 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우수한 화장품 제조를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 화장품 GMP에 따라 고시한 제조·품질관리 기준이다. 우수한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에 적합하는 원료와 자재의 입고부터 완제품 출고까지 전 생산과정의 품질관리와 설비 체계, 조직 운영 관리 기준을 충족한 기업에게 부여한다.

지앤아이코스메틱은 최근 국내외 화장품 기준의 엄격화로, 수출에 있어 CGMP 인증을 필요로 하는 국내 업체 및 해외 바이어가 많아짐에 따라, 수출의 원활화를 위해 2021년 4월부터 전공정의 인증을 위한 준비를 진행, 인증을 획득했다.

지앤아이코스메틱은 포인트 메이크업 분야 색조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실력있는 연구진과 함께 화장품 제조 및 개발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발빠르게 색조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제안하며 시장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최상의 생산시스템을 구축, 제조벌크(내용물)의 기술적 우수함뿐 아니라 내용물을 생산 및 출고하는 전 과정에 대한 관리도 품질관리 부서의 감독 하에 철저하게 실현하고 있다.

지앤아이코스메틱은 지난 2017년 이미 ISO22716획득을 통해 품질관리의 우수함을 입증했다. 이번 CGMP획득은 ISO22716의 획득 이후에도 더욱 엄격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증명하는 인증이다.

지앤아이코스메틱 측은 “이번 인증 획득으로 CGMP인증을 인정해주는 해외시장에서 더욱 날개를 달 수 있는 조건이 만들어졌기 때문에 지앤아이코스메틱은 CGMP인증의 기준에 따른 엄격한 품질관리를 지속하여 국내뿐 아닌 수출시장에 고품질의 제품을 제안하고 생산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