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1.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 10번째 업그레이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Ten Revolution Real Eye Cream For Face)’를 출시한다.

AHC가 새롭게 선보이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해 빈틈없는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일명 #탄력텐션크림이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래 1억 2천개 이상 누적 판매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하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유사 콜라겐을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1번 콜라겐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가장 많이 손실되는 3번 콜라겐 ▷인체 탄력 조직에 많이 존재하는 21번 콜라겐까지 총 3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모두 함유해 촘촘하고 탄탄하고 쫀쫀하게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줘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정제수를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으로 대체하고, 전 시즌 대비 2배 많은 인체 유사 콜라겐 함량을 자랑한다.

여기에 AHC 사상 최초로 실제 인체 유래 세포를 배양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했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속 1,391개의 단백질 및 성장인자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도움을 주어 빈틈없이 차오르는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 등을 한 통에 담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시즌9 대비 피부 흡수 속도도 빨라졌다. 혁신적인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역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작은 모공 크기의 1/1,000 사이즈를 구현했다. 초미세 입자와 인체 구조를 모방해 피부 투과율울 높인 피부 인지질 유사 리포좀 형태가 피부 각질층 11층까지 유효성분을 더 빠르고 깊숙하게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 피부 항중력 효과(중력에 의한 피부 처짐 개선에 도움)와 베개 자국 · 마스크 자국 · 선글라스 눌림 등 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생활 탄력 3중 개선 효과, 가장 얕은 주름부터 가장 깊은 주름까지 모두 케어하는 주름 크레센도 효과 등 76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