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
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3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디한 얼그레이 컬러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누디한 얼그레이 색감을 담아낸 ‘누디-브루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Nude-Brew Collection)은 얼그레이 색감을 우려낸 듯 차분하고 따스함이 가득 느껴지는 누디한 컬러 톤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잉크 더 벨벳’과 톤온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것은 물론 휴대하기 용이한 포켓 사이즈의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다.

누디-브루 컬렉션의 ‘잉크 더 벨벳’은 5가지 홋수로 출시되었다. 각각 ▲24호 누디라떼(베이지 누드 컬러), ▲25호 누디빛밤(브라운 누드 컬러), ▲26호 누디플로우(로즈 누드 컬러), ▲27호 누디과몰입(핑크 누드 컬러), ▲28호 누디풀데이(모브 누드 컬러)이다.

해당 신규 호수는 두 가지 이상 조합해서 사용하면 더 무드 있는 누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추천하는 웜톤 꿀 조합은 <▲24호 누디라떼+▲25호 누디빛밤>, <▲24호 누디라떼+▲26호 누디플로우>이며, 쿨톤 꿀 조합은 <▲27호 누디과몰입+▲28호 누디풀데이>로 취향에 따라 더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누디-브루 컬렉션의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7호 누디 브루 블라썸은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은은한 베이지 컬러부터 그윽한 음영을 선사하는 로즈 컬러까지 담겨있어, 하나의 팔레트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페리페라는 ‘누디-브루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부터 1월 3일까지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최대 34% 할인율의 선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