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닥터피쉬테라피’
라벨영, ‘쇼킹닥터피쉬테라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마일드 풋 필링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사람의 발 각질을 먹이로 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물고기인 닥터피쉬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두꺼운 발각질과 거친 발 피부의 필링과 보습 케어를 도와주어 매끈한 발로 가꿔주는 풋 전용 필링젤 ‘쇼킹닥터피쉬테라피’를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닥터피쉬테라피’는 이탈리아 온천수 30%와 ABPL Complex, 우레아 성분을 함유한 발 각질 집중 관리 제품으로, 발의 불필요한 각질과 굳은살을 자극없이 제거하고 발냄새 케어까지 돕는다.

이 제품은 닥터피쉬 마일드 필링 시스템이 적용돼 딱딱한 굳은 살도 부드럽게 녹여주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쇼킹닥터피쉬테라피는 체온에 유사한 미온감과 미네랄, 수분이 풍부한 이탈리아 온천수 30% 함유로 각질을 촉촉하게 불려주고, 필링 성분인ABPL Complex(AHA, BHA, PHA, LH)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더불어 온천수 안에 담긴 천연 보습 인자 성분인 우레아(Urea)와 보습감을 더해줄 꿀이 발각질을 매끄럽게 2차 케어해준다.

각질·보습&소취 특허 원료 함유와 5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하여 보다 효과적이고 순한 사용감을 주고, 상쾌하고 싱그러운 아카시아 민트향을 적용해 발냄새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쇼킹닥터피쉬테라피는 촉촉한 수분감의 필링젤 타입으로 발 고민 부위에 도포한 뒤, 마사지하듯 롤링하여 각질을 문지르고 씻어내 마무리해주면 된다. 더불어 물에 적당량 희석해 15분 족욕한 후 씻어주면 홈 스파케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닥터피쉬테라피는 온천수의 온도, 환경에서만 서식하며 발에 묵은 각질을 주식으로 먹고 산다고 널리 알려진 닥터피쉬에서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된 제품”이라며 “기존의 발 관리를 위해서 사용했던 자극적이고 물리적인 필링제가 아닌 발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탈락시키는 제품으로 순하면서도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발 각질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