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감사 기획전’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감사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필수템까지 다양하게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감사 기획전’을 오는 30일부터 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더샘은 선명한 컬러와 빛나는 광택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글로우 스테이 틴트’와 ‘에코 소울 피그먼트 섀도우’ 등 연말 시즌을 빛나게 해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과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줄 ‘어반 딜라이트 바디 솔트 스크럽·워시’와 ‘터치 온 바디 버터’를 40-50% 할인한다.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과 ‘골드 리프팅’ 등 집중 탄력 케어 라인과 남성 피부를 위한 ‘에코 에너지 올인원 수딩 에센스’, ‘클래식 옴므’ 등은 20-30% 할인 판매한다.

유명 유튜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마스크 프루프 쿠션 ‘트루 핏 픽서 쿠션’와 우수한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일명 국민 컨실러로 불리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라인은 10-20% 할인한다. 또한 2 in 1 섀도우 스틱 ‘글로우 스테이 스틱 섀도우’와 두피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실크 헤어 컬러 크림 새치 커버’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입소문 난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을 포함해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코튼 패드’,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 ‘플로우 립 벨벳 무스’ 등 더샘의 대표 비건 라인과 홀리데이 감성을 담은 2021 리미티드 에디션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 등은 10-20% 할인을 적용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한 해 동안 더샘에 아낌없는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저자극 스킨케어부터 코시국 필수템으로 입소문 난 마스크 프루프 쿠션까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