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48시간 99특가’ 프로모션
마녀공장, ’48시간 99특가’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몰에서 전 제품을 9,900원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오는 28일 정오부터 30일 정오까지 ‘48시간 99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공식몰에서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제품을 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베스트셀러부터 올해 출시된 인기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블랙헤드 제거와 피부 속 보습을 위한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 & 딥 클렌징 폼’,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피부 장벽을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티슈처럼 한 장씩 간편하게 뽑아 쓰는 ‘땡스베리 다즐링 티 마스크 시트’ 등이 있다.

또한 프랑스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인체 적용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의 ‘어성초 시카 클렌징 폼’, ‘어성초 시카 토너’, ‘어성초 시카 크림’ 등에도 할인을 적용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전 제품을 9,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마녀공장이 올해 마지막으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