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참여
㈜클리오,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와 전략적 ESG MOU 활동 일환으로 자사 화장품세트 기부

㈜클리오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의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통하여 관할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사 화장품세트를 기부했다. 클리오는 지난 11월에 화장품업계 최초로 지자체인 성동구와 ‘ESG실천 및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민관협력 ESG활동의 본격 실천으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캠페인’은 매년 겨울철 지자체에서 진행되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모금 사업으로, 기업, 각종단체, 지역주민 등 누구나 성금 또는 물품을 기부할 수 있으며 관할지역내 저소득 주민의 생계비, 의료비, 구호물품 등으로 전달된다.

클리오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구달’과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의 기초 화장품들을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환경 속에서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분크림, 스킨토너, 마스크팩 등 실속있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준비했다.

클리오 윤성훈 부사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이웃에게 온정을 공유할수 있게되어 뜻깊고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클리오는 공공디자인, 지역문화조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동구와 전략적 관계를 구축하고, 화장품 업계의 민관협력 ESG경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리오는 지난 10월 UN SDGs로부터 친환경 GRP 최우수등급(AAA)을 수상하였으며, 이후 성동구와 ‘ESG 실천 및 사회공헌’을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하여 민관합동 첫 ESG협력사례로서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