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스틱밤 2종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스틱밤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스틱 및 핑크스틱 2개 제품 출시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온 가족 상비크림으로 유명한 ‘큐어크림(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의 스틱밤 제품을 23일 출시했다.

김정문알로에는 큐어크림의 스틱 타입 제품으로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 있는 ‘큐어 인텐시브 2X 스틱밤(이하 ‘그린스틱’이라 칭함)’과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의 ‘큐어 리프팅 스틱밤(이하 ‘핑크스틱’이라 칭함)’ 2종을 선보였다.

그린스틱 제품은 큐어크림의 알로에 핵심 원료인 알로에잎추출물(800ppm)과 알로에베라잎즙(400ppm)을 함량 그대로 담았을 뿐 아니라 김정문알로에가 세계 최초로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 통해 알로에 한 잎당 0.04%만 얻을 수 있고, 항산화 효과가 있는 제주산 희귀 알로에 오일을 자사 스틱류 제품으로는 처음 함유했다. 여기에 큐어크림과 동일한 15종의 보습 오일과 식물성 지방인 시어버터도 포함됐다.

핑크스틱은 제주산 미용 성분으로 항산화와 수분, 진정에 효과 있는 제주해녀콩추출물과 제주산 벚나무 껍질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알로에잎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피부 탄력과 노화 방지에 도움 주는 연어에서 추출한 소듐DNA와 3가지 콜라겐, 비타민나무오일 등의 유효 성분을 담았다.

이외에도 스틱밤 2종은 인공색소・인공향료 무첨가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온도에 녹는 부드러운 멜팅밤 타임으로 잔여감 없이 촉촉하게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그린스틱은 김정문알로에 공식 온라인몰인 큐어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핑크스틱은 내달부터 구매 가능하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크림을 애용하는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휴대하기 좋고 간편하게 사용하기 쉬운 스틱밤 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피부 진정과 보습을 원하는 고객은 그린스틱을 미백과 주름 개선을 기대하고자 할 때는 핑크스틱을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