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티디, 창포의 지혜로움 담은 헤어케어 데미지라인
와이티디, 창포의 지혜로움 담은 헤어케어 데미지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에 영양을 채워 머릿결을 건강하고 윤기나게~

헤이유니버스에서 론칭한 오늘 속 나를 위한 심플딥케어 브랜드 ‘와이티디 (ytd)’ 가 극손상모를 위해 창포 추출물이 함유된 헤어 제품 2종, 칼라무스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와 칼라무스 데미지가드 노 워시 컨디셔너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칼라무스 데미지 라인은 단오 때에 사용하던 창포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창포 뿌리는 머릿결을 건강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 모발의 윤기 부여 및 모공과 모낭 청소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창포 속 아사론 성분으로 머릿결을 윤기나게 하고 향기롭도록 돕는다. 

와이티디의 신제품 칼라무스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는 20%의 창포뿌리추출물과 17종 아미노산 콤플렉스 함유로 푸석하고 지쳐있는 손상모 끝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나고 건강한 머릿결로 도움을 주는 극손상모 전용 단백질 트리트먼트다. 

칼라무스 데미지가드 노 워시 컨디셔너는 창포뿌리추출물과 쉽게 날라가지 않는 천연 유래 오일 베이스로 구성된 미스트 타입의 노 워시 린스로, 트리트먼트로 해결되지 않는 정전기 방지, 모발 코팅, 엉킴 방지를 5초 만에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함으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와이티디 관계자는 “모발 엉킴, 부시시함 등 극손상모의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으로 짧은 시간 안에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모발의 영양감을 채우는 데 도움을 주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와이티디는 이번 2021년 연말을 맞이하여 전제품을 22일(수)부터 26일(일)까지 와이티디 공식몰에서 단 5일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