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트루 핏 픽서 쿠션’ 프로모션
더샘, ‘트루 핏 픽서 쿠션’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티버니포니 파우치 또는 클렌징 오일 본품 증정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트루 핏 픽서 쿠션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의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세미 매트 타입의 마스크 프루프 쿠션이다. 피부 요철과 잡티를 촘촘하게 커버해주며, 뛰어난 밀착력과 고정력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에도 얼룩지거나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유명 유튜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히트 제품으로 밝은 컬러와 다양한 호수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한층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19.5호 위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더샘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트루 핏 픽서 쿠션’ 구입 시,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콜라보한 파우치를 한정으로 증정한다. 감각적인 패턴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더샘X키티버니포니 파우치’는 ▲해피 버니 ▲밀러 블랙 ▲파티오 옐로우 등 3종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에서 트루 핏 픽서 쿠션을 구입할 경우에는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고, 세안 후 잔여감이나 오일리함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무와 올리브 클렌징 오일’ 본품을 제공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일명 ‘코시국 뷰티템’으로 입소문나며, 긴급 리오더까지 진행하는 등 올 한 해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라며, “한 해 동안 더샘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