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17일부터 ‘벌스데이 캔’ 증정
CJ올리브영, 17일부터 ‘벌스데이 캔’ 증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워즈 수상 상품 체험분 최대 30종 선별

올리브영이 올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특별한 회원 대상 이벤트를 펼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7일부터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22주년 ‘벌스데이 캔(Birthday Can)’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은 올리브영은 매년 연말, 한 해 동안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아 ’벌스데이 캔’ 증정 행사를 진행해왔다. ‘벌스데이 캔’은 그해의 주요 인기 상품 체험분과 틴 케이스를 엮어 만든 스페셜 굿즈다. 

이번 ‘벌스데이 캔’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 혹은 수상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로만 구성해 혜택을 극대화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부문별 대표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는 28개 부문 134개의 상품이 수상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스킨/토너, 에센스/세럼, 마스크팩, 패드 등 주요 부문별 수상 상품뿐만 아니라 클린뷰티, 헬시푸드, 라이징스타 등 올해 트렌드를 이끈 상품들까지 최대 30종의 체험분을 모아 제공한다. △가히 △아누아 △라운드랩 △어노브 △아로마티카 △아워비건 △온도 등 2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해 ‘벌스데이 캔’은 연말 선물의 의미를 더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본뜬 케이크 모양 틴 케이스(알루미늄 케이스)에 담아 제공된다.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6만 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