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라운, 2021 글로우픽 스틱섀도우 루키 선정
아이크라운, 2021 글로우픽 스틱섀도우 루키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크로키 스틱’ 퀵&이지 트렌드 제품으로 인기

메이크힐의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의 ‘아트크로키스틱’ 제품이 2021 글로우픽 스틱섀도우 ROOKIE 제품으로 선정됐다.

2021 결산 글로우픽 어워드 선정 결과 올해 출시된 신제품 중 각 제품군에서 가장 높은 인기도를 획득한 상품에 수상하는 ROOKIE 제품에 아이크라운의 ‘아트크로키스틱’이 스틱 아이섀도우 부문으로 올랐다.

2021 글로우픽 스틱섀도우 ROOKIE 제품으로 선정된 아이크라운 ‘아트크로키스틱’은 사용부위에 따라 두께와 제형을 차별화한 스틱섀도우이며, 컬러별 스틱 3종(베이스·포인트·라이너)으로 이뤄진 키트제품으로도 구성돼 룩에 따라 어울리는 색 조합은 물론, 아이 메이크업을 한번에 완성한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바쁜 아침 퀵메이크업을 선호하거나 화장이 서툰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리뷰와 높은 평점을 받은 제품이다.

아이크라운 스틱섀도우 ‘아트크로키스틱’은 가루날림과 도구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기존의 스틱섀도우와 달리 뭉침없이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과 부드러운 발림성, 매혹적인 색감과 발색력으로 제품력과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출시 3주 만에 아이크라운 대표 인기 제품 반열에 오르며 완판되는 것은 물론 한동안 품절사태를 빚기도 한 제품이다.

아이크라운 관계자는 “이번 글로우픽 스틱섀도우 ROOKIE로 선정된 아이크라운 ‘아트크로키스틱’은 편리하고 퀵한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신규 컬러를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아이 메이크업 분야에서 입지를 넓힐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15번째를 맞이하는 ‘글로우픽 어워드’는 신뢰도 높은 소비자 데이터 기반의 뷰티어워드로,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로 선정되어 공신력이 높은 어워드로 인정받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2021 결산 글로우픽 어워드’는 4단계 리뷰 필터링 시스템을 도입한 리뷰 검수를 통해 공정성을 더욱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