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 인체적용시험서 보습 지속력 인정받아
현대약품 ‘랩클’, 인체적용시험서 보습 지속력 인정받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보습력 테스트 진행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 화장품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에 대한 보습 지속력을 인정받았다.

현대약품은 최근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해당 토너 제품의 보습 지속성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1회 사용으로 약 100시간 동안 피부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만 20세 ~ 59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성인 여성 20여 명을 대상으로 총 5일 간 진행됐으며, 참가자들로부터 보습력과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으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이번 시험 제품인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이 특징이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72시간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며 ‘엑셀런트’ 등급을 받은 바 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최근 한 평가단으로부터 만족도 95%를 얻을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은데 이어, 이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도 그 제품력을 입증하게 됐다”며 “급격히 춥고 건조해진 요즘 날씨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최근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진행한 2021 어워드 중 크림토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