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 무역의 날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이즈앤트리, 무역의 날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우 대표 ‘국무총리 표창’ 수상

클린뷰티 브랜드 이즈앤트리가 제58회 무역의 날을 맞아 ‘백만불 수출의 탑’에 선정된 데 이어 김진우 이즈앤트리 대표는 해외수출에 대한 공을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까지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매년 열리는 수출의 탑 시상식은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행사로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이즈앤트리가 지난 2017년 해외시장 문을 두드린 지 5년만에 이룬 쾌거이다. 이즈앤트리는 2017년 미국 첫 진출을 시작으로 다양한 국가에 진출하여 현재 전 세계 7개 대륙, 40여 개국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며 K-뷰티를 알리고 있는 국내 기업이다.

특히 2020년에는 이즈앤트리의 대표 제품 ‘히아루론산 토너’와 ‘그린티 프레쉬 토너’가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 2021년도에는 ‘히아루론산 워터리 선 젤’이 상위권에 랭킹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즈앤트리는 2022년에 국가별 인허가 취득 품목을 확대하여 현지 대형 유통 채널 및 대표 온라인 채널들의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이즈앤트리를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 오픈마켓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