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스, 8월의 햇구기자 담은 ‘하이-유스(HAI-YOUTH)’ 라인
쿠스, 8월의 햇구기자 담은 ‘하이-유스(HAI-YOUTH)’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1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티밍 비건 발효’ 공법 적용, 엄선한 자연 원료 그대로 구현

쿠스에이치앤비(대표 김승범)의 럭셔리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가 8월의 에너지를 품고 자란 햇구기자를 담은 ‘하이-유스(HAI-YOUTH)’ 라인을 선보인다.

쿠스는 지혜롭게 美를 가꾸던 한국 역사 속 ‘규수’와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응용해 화장품으로 사용되었던 ‘미안수’의 의미를 담은 한국적 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맨 얼굴인 윤안(glowy skin)을 가꾸던 규수의 데일리 루틴을 재해석해, 한국 자연 재료에 현대적 기술을 더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유스 라인에는 8월에 수확한 햇구기자를 ‘스티밍 비건 발효’ 공법으로 만든 하이-유스(HAI-YOUTH)TM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여름 햇구기자는 가을에 수확한 구기자보다 베타카로틴이 5배 이상 풍부하고, 베타인, 제아잔틴, 티아민, 비타민 A, B1, B2, C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슈퍼푸드다.

하이-유스 라인은 붉은 빛이 매혹적인 햇구기자가 가진 자연 원료 고유의 색상과 제형을 그대로 살려 만들었다. 또한 일반적인 천연향이 아닌, 알러지 유발 물질을 배제한 천연향으로만 엄선해 자연 그대로의 싱그러운 향을 구현했다. 

하이-유스 라인은 세럼 에센스, 소프트 크림 등 총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풍부하게 채워지는 고농축 보습 텐션 에센스 ‘하이-유스 세럼 에센스’ △섬세하게 스미는 신선한 보습 탄력 크림 ‘하이-유스 소프트 크림’ 등이다.

쿠스에이치앤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유스’라인은 국산 토종 벼 종자 ‘아가벼’를 독자 공법으로 발효시켜 첫 선을 보였던 ‘아가-글로우™(AGA-GLOW™)’라인을 잇는 쿠스의 두번째 헤리티지다”라며 “붉은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구기자를 능가하는 햇구기자의 좋은 성분으로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할 것이며, 쿠스는 향후에도 차별화된 천연 재료와 현대적 기술을 더해 한국적 미를 리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