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99.5% 자연 유래 성분의 ‘어린이 내추럴 치약’
궁중비책, 99.5% 자연 유래 성분의 ‘어린이 내추럴 치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1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치예방, 구취제거는 물론 잇몸 건강까지 케어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구취제거는 물론 잇몸 건강까지 케어하는 자연 유래 성분의 안심 어린이 치약 ‘어린이 내추럴 치약’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음식물을 섭취하기 시작해 적극적인 치아 관리가 필요한 36개월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아이들의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줄 수 있다. 99.5%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미세 플라스틱,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3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한 것은 물론 320종 농약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해 치약에 남아있을 수 있는 성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어린이 내추럴 치약은 저불소·저연마제 제품으로 어린이들의 약한 치아를 큰 자극 없이 닦아내 충치예방 및 구취제거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칼슘 등 성분을 함유해 잇몸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해 맵지 않은 천연 유래 스피아민트향으로 만들어 양치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주고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궁중비책은 유치가 나기 시작한 아기를 위한 제품으로 ‘베이비 마일드 치약’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치약을 뱉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무불소, 무연마제, 무계면활성제의 순한 제품으로 은은한 딸기향과 복숭아향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궁중비책 구강케어 제품군은 이번 어린이 내추럴 치약 출시를 통해 총 3종을 갖추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