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
미미박스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연말 선물 고민 끝!’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센스있는 선물을 고민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인 ‘MBX몰’에서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먼저, 뷰티MD가 엄선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올 한 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MBX의 5개 브랜드(아임미미, 포니이펙트, 누니, 아이듀케어, 카자)의 뷰티 노하우를 눌러 담은 꿀조합 갓성비 선물세트로, 세트 최대 할인율 70%로 구매할 수 있다. 스킨/바디케어 세트부터 컬러/베이스 메이크업 세트까지 총 25종의 기프트 세트 제안으로, 1-2만원대의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여 코로나와 바쁜 일정으로 직접 만나기 어려운 지인에게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동시에 진행되는 ‘클리어런스 마켓’에서는 MBX의 베스트 셀러인 포니이펙트의 ‘커버스테이 EX 쿠션’과 ‘에버래스팅 쿠션’을 특가로 한정 수량 판매하고, 2021년 신제품인 아이듀케어의 매일 한 장씩 뽑아 쓰는 진정 마스크팩 ‘스트레이트 칠린’과 속눈썹 영양, 연장, 펌의 3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해주는 카자의 ‘윙크 래쉬 트리오(3-IN-1 마스카라 세트)’도 각각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 한다. 이외에도, 클리어런스 마켓에서는 브러시세트, 선커버, 멀티팔레트, 블러셔, 미스트, 립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90%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으로, 50% 페이백, 캠핑 라이프의 로망 LG 룸앤 스마트 티비 27인치, 신라 호텔 디럭스 숙박권, 올해 12월 처음으로 한국 고객에게 선보인 세포라와 공동 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 옫지(OTZI)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