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문 1위 선정
일리윤,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문 1위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더마랩의 40년 민감 피부 연구 성과 담아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이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바디보습 부문 1위에 올랐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실제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심사해 더욱 의미가 있다. 마케팅 리서치 기업인 칸타 월드패널은 일리윤을 상반기 국내 바디보습 부문에서 구매 횟수 기준 1위로 뽑기도 했다. 올해 뷰티 플랫폼 화해가 주관한 뷰티 어워드에서는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이 바디크림·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5년 연속 바디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일리윤의 베스트셀러인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더마랩의 40년 민감 피부 연구 성과를 담았다. 한국인의 얇은 피부 장벽에 맞춰 개발한 세라마이드 보습 성분을 넣고 영·유아도 쓸 수 있도록 까다로운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를 2배로 업그레이드했다. 피토세라마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설계해 피부 마찰을 줄였고,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

일리윤은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하는 올리브영 어워즈 페스타에 참여한다. ‘민감했던 나에게 하는 선물’이라는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하며, 베스트셀러 제품 샘플링을 비롯해 포토존 설치, 세라마이드 캡슐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