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에서 최대 55%할인
듀이트리,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에서 최대 55%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 딥 라인, 픽 앤 퀵 마스크 등 베스트 제품 총출동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12월 8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듀이트리 베스트 제품 10종을 최대 55%의 할인율로 선보인다.

행사 품목으로 어반쉐이드 선, 픽 앤 퀵 마스크, AC 딥, 더 클린 랩 옴므 라인 등이 해당되며, 특히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50ml가 포함된 구성으로 행사 최대 할인율인 55%가 적용된다. 해당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 PA++++) 뿐만 아니라, 8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되어 자외선차단과 피부 보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이와 함께, 자외선차단과 피부 톤 커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은 37%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7월에 출시되어 명실상부 듀이트리 베스트 제품에 등극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 역시휴대용 샘플을 6매(12장) 포함한 기획 구성으로 할인가에 선보인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는 시원한 쌈무를 연상시키는 피부자극 0%* 초극세사 그린 패드가 특징으로 (*패드 원단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완료) 누적판매량 2,200만장*(*2015-2021.06까지 딥 마스크 누적 판매 데이터 기준)을 달성한 ‘AC 컨트롤 딥 마스크’의 강점을 구현하여 모든 피부가 진정*,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 개선 인체적용 시험 완료)  

듀이트리 관계자는 “올 한해동안, 듀이트리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21년 마지막 쇼핑축제, 올영세일에 듀이트리 베스트 구성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며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겨울철에도 게을리할 수 없는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케어를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과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 등으로 꾸준히 관리해 보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 올영세일과 오늘의특가 상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품목별,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