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 카카오 메이커스 통해 ‘하이퍼-인리칭 크림’ 출시
피브(FEEV), 카카오 메이커스 통해 ‘하이퍼-인리칭 크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원료 ‘베툴린’ 및 세라마이드 5종 함유로 보습 장벽 강화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 시키고 거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줄 ‘하이퍼-인리칭 크림’을 11월 29일(월)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공식 출시한다.

집중 보습 케어를 위한 ‘하이퍼-인리칭 크림’은 피브의 핵심 원료인 ‘베툴린’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 약화된 피부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세라마이드 5종, 히알루론산 등 고보습 성분 함유로 깊은 보습감은 물론 보습 장벽과 피부 결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오랜 시간 촉촉한 영양감을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 지질 성분인 지방산, 콜레스테롤을 함유해 피부 방어력을 향상시켜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자연 유래 성분 약 73%를 함유한 비건 보습 크림 ‘하이퍼-인리칭 크림’은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일시적 완화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극건성 및 건조로 인한 가려움으로 고민하는 피부를 포함해 모든 피부 타입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연고 타입의 텍스처가 마치 내 피부처럼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된다. 

피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6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퍼-인리칭 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피브의 패션 굿즈인 ‘시그니처 왁스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