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간편함도 더 크게~‘빅사이즈 패드‘ 열풍
가성비와 간편함도 더 크게~‘빅사이즈 패드‘ 열풍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피부 관리해주는 패드형 제품 홈뷰티족에 인기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홈뷰티’가 트렌드를 넘어 문화로 자리 잡았다. 

한국방송진흥공사(KOBACO)가 지난해 6월 발표한 남녀 1,000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69%가 ‘홈뷰티족에 해당한다’고 답했다. 홈쇼핑모아 운영사 버즈니가 지난 8월 이용자 1,59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도 응답자 2명 중 1명은 코로나 이후 홈뷰티 관련 지출이 늘었다고 답했다. 

홈뷰티가 일상화되자 간편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패드형 화장품’이 홈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뷰티업계는 기존 패드형 제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한 ‘빅사이즈’ 패드 제품을 속속 내놓는 추세다. 넓은 부위도 한 장으로 여유 있게 커버할 수 있어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빅사이즈 패드’에 다양한 기능과 효능까지 더하면서 폭 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는 시그니처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49%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3분 내에 진정시키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를 선보였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는 쉽게 붉어지는 양 볼을 여유 있게 감쌀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콧방울 및 눈가 모양에 맞춘 반달 펀칭으로 피부 굴곡에 딱 맞게 사용 가능해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패드는 부드러운 재질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는 제외했다. EWG 그린등급 성분 단 10가지만으로 구성돼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은 넓은 면적의 저자극 수분 홀딩 시트로 순하고 간편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자작나무 수분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

자작나무 수분 클렌징 패드는 인제 자작나무 수액과 비타히알루론산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즉시 공급하면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민감 피부를 위한 100% 자연 유래 비건 인증 원단인 저자극 수분 홀딩 시트로 넓은 피부 면적에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는 80mm의 빅 사이즈 패드로 얼굴과 목, 팔꿈치 등의 각질을 제거하며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제품이다.

앞뒤가 다른 양면 패드로 이뤄진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는 엠보 면으로 각질 케어를, 매끈한 면으로는 피부 결 정리를 할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카렌듈라 꽃 추출물과 문제성 피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가지 추출물 100ppm이 함유된 에센스가 듬뿍 들어있어 패드 사용 후 남은 에센스를 두드려서 흡수시켜주면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