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이펙트, ‘파워 듀오 스킨케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바이오이펙트, ‘파워 듀오 스킨케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비주얼 아티스트 James Merry 삽화 더한 패키지

아이슬란드의 청정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이펙트(BIOEFFECT)’가 베스트셀러인 EGF 세럼과 EGF 아이 세럼이 한 세트로 구성된 파워 듀오 스킨케어 세트에 James Merry의 삽화로 특별함을 더한 ‘파워 듀오 스킨케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영국 출신의 비주얼 아티스트 James Merry는 10년 넘게 아이슬란드에 거주하며 V&A Museum, Gucci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및 기관과 협업한 작업물을 선보여왔다. 그는 이번 바이오이펙트와의 협업을 위해 EGF를 배양하기 위해 보리 식물을 재배하는 바이오이펙트의 아이슬란드 친환경 온실을 방문하고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녹색 스트라이프, 보리 식물, EGF 단백질 자체에서 영감을 받아 바이오이펙트의 상징성을 가득 담은 홀리데이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스페셜 삽화로 특별함을 더한 ‘파워 듀오 스킨케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세계 최초의 보리 배양 EGF를 포함한 7가지 순수하고 안전한 성분만으로 탄력, 보습, 광채, 피부결을 개선하며 피부 노화의 징후들을 해결해주는 EGF 세럼과 고농축 EGF를 포함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줄 11가지 성분만으로 이루어진 EGF 아이 세럼이 담긴 듀오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향료, 알코올, 오일, 파라벤 등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하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성분만으로 피부 노화의 걱정을 덜어주며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이오이펙트 브랜드 담당자는 “파워 듀오 스킨케어 세트는 여러 제품들 중에서도 재구매율이 월등히 높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돼 고객들이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많이 찾는 제품”이라며, “특히 이번 홀리데이 패키지는 주목받는 아티스트의 스페셜 삽화로 소장가치를 더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의미가 더욱 돋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