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피부 장벽 기능성 화장품 ‘MLE 크림‘ 홈앤쇼핑 론칭
아토팜, 피부 장벽 기능성 화장품 ‘MLE 크림‘ 홈앤쇼핑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인증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업계 최초 피부 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 획득을 기념하여 브랜드 대표 제품 ‘MLE 크림’을 오는 25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LE 크림’ 론칭 방송은 25일(목)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진행되며, MLE 크림 65ml 튜브형 6개, 항균 바디워시 300ml, 크림 마사지 오일 200m의 특별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습이 필요한 겨울 철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구성에, 이번 론칭 방송에 한해 세이프 안심 필터 샤워기를 추가 증정해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홈앤쇼핑의 대표 프로모션인 10&10 (10% 할인 + 10% 적립)도 적용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MLE 크림’은 튜브타입 용기를 적용해 건조한 겨울철에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사용의 편리성을 높이고, 외부 오염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는 위생성을 한층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아토팜 ‘MLE 크림’은 일명 빨간 뚜껑 크림으로 불리며 육아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제품으로,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MLE® 제형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민감한 아이 피부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어 피부 건조함과 민감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 약산성 제형으로 아기의 피부 pH를 보호하는 동시에 순한 보습 효과를 주며,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EWG 안전(1-2) 등급 안심 전성분으로 민감 피부와 신생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0월 진행한 리뉴얼을 통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 성분을 새로 적용하여 민감한 피부의 피부 장벽 강화 효과와 보습•보호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였다.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업계 최초로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완료했으며, 제품 품질에 대한 우수성과 신뢰성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