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블랙 프라이데이’ 300만 개 상품 최대 90% 할인
에이블리, ‘블랙 프라이데이’ 300만 개 상품 최대 90%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 전체 카테고리 진행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이날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대규모 세일 행사 ‘에이블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패션, 뷰티, 라이프 전체 카테고리에서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에이블리 블랙프라이데이는 삼성전자, 보다나, 에잇세컨즈, 시티브리즈, 아모레퍼시픽, 클럽클리오, 아뜨랑스, 커먼유니크 등 2만여 개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 및 쇼핑몰이 참여한다. 최대 규모의 마켓이 행사에 참여하는 만큼 애플워치, 에어팟,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등 약 300만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폰&테크 각 카테고리별로 총 100억원 규모의 쿠폰팩을 마련했다. 패션 카테고리 전 상품 최대 90%, 뷰티 전 상품 최대 80%, 디지털 및 스마트폰 관련 테크 제품 전 상품 최대 89%까지 세일 폭을 강화하고 추가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총 100억원이 소진될 때까지 전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가장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서 겨울 맞이 베스트 상품을 한 데 모아 기획전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클럽클리오 등 겨울철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기획전 △돈키, 누누핑거스 누스, 보울른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베테제 슈펜, 비욘드클로젯, 어커버 등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를 함께 소개하는 브랜드 기획전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하는 스포츠 기획전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누적 마켓 2만 5천 개를 돌파하는 등 가장 많은 상품을 보유한 에이블리 한 곳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패션뿐 아니라 각 카테고리별로도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유저들의 취향이 담긴 스타일 커머스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