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토코보(TOCOBO)’ 론칭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토코보(TOCOBO)’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효 성분을 최적 함량으로 담은 3종 첫 선

통찰력(insight)과 직관(intuition)을 바탕으로, 확실하게 달라진 피부 경험을 선사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가 11월 22일 공식 론칭한다.

토코보는 ‘Follow Your Intuitio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정립하고 본질에 집중하면서 단순하지만 명료함을 추구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제품에 함유된 극소량의 컨셉 성분이 아닌 효능이 입증된 유효성분을 제품별로 최적화 함량으로 담아냈으며 제품명과 패키지, 브랜드 컨텐츠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연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앞으로 토코보는 높은 제품력을 기본으로 감각적 비주얼 등 소비자들에게 감성적 만족까지 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22일부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토코보는 토너, 에센스, 크림의 스킨케어 3종으로 첫 선을 보인다. 레몬 추출물을 38% 고함량 함유해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아하 바하 레몬토너는 칙칙해진 안색을 맑고 환하게 가꾸어주고 AHA, BHA 성분이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비피다 바이옴 에센스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유산균을 51% 함유 및 배합하여 피부 보습은 물론 장벽 강화를 도와 최적의 피부 컨디션으로 케어해준다. 마지막 ▲멀티 세라마이드 크림은 6가지 멀티 세라마이드와 3중 구조 히알루론산 성분이 10%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을 결속시켜주고 쉬폰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어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3종 모두 동물성 원료 성분을 배제,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번 브랜드 론칭을 맞아 토코보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 가입 시 토너, 에센스, 크림 3종 샘플을 배송비 없이 증정하고 12월 31일까지 전제품 10%에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